Saturday 24 March 2018

기업 전략 동심 다양 화


대기업 다각화 / 무관 한 다각화 / 전략.


대기업 다각화는 조직의 현재 제품 또는 서비스와 크게 다른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추가하는 것을 포함하는 성장 전략입니다. Conglomerat 다각화는 회사가 현재의 비즈니스 조직과 전혀 관련이없는 영역으로 다양화할 때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재벌 다변화는 관련이없는 산업으로의 확장이 매우 매력적인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근거로합니다.


"무관 한 다각화의 기본 전제는 좋은 재정 조건으로 취득 할 수있는 회사는 다각화 할 수있는 좋은 사업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Thompson and Strickland).


일반적으로 기업 전략가는 다음과 같은 기준을 사용하여 후보 기업을 선별합니다.


비즈니스가 수익성과 투자 수익에 대한 기업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는지 여부. 신규 사업이 고정 자산을 대체하고 자금을 확장하고 운전 자본을 제공하기 위해 상당한 자금 주입을 필요로하는지 여부. 비즈니스가 상당한 성장 잠재력을 지니고 있는지 여부 비즈니스가 모회사의 수익에 크게 기여할만큼 큰 지 여부. 제품 안전 또는 환경에 관한 노동 조합의 어려움 또는 정부 규제에 대한 잠재적 가능성. 경기 침체, 인플레이션, 높은 금리 또는 정부 정책의 변화에 ​​대한 산업의 취약성.


특히 매력적인 취득 목표를 세 가지 유형의 회사가 만듭니다.


자산이 "저평가"된 회사 - 그러한 회사를 인수 할 수있는 기회가있을 수 있습니다. 전체 시장 가치보다 낮게 책정하고 자산과 비즈니스를 취득 비용보다 많이 재판매함으로써 상당한 자본 이득을 얻습니다.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회사. 밝은 성장 전망을 가지고 있지만 투자 자본이 부족한 기업.


무관 한 다변화는 다음과 같은 재정적 인 측면에서 호소력을 발휘합니다.


비즈니스 위험은 다양한 산업에 분산되어있어 회사를 어느 한 비즈니스에 덜 의존하게 만듭니다. 자본 수익은 최고의 이익 전망을 제공하는 산업에 투자 될 수 있습니다. 이익 전망이 낮은 기업의 현금은 높은 성장 잠재력과 수익 잠재력을 지닌 기업 인수 및 확장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의 재원은 최대의 이익을 위해 고용됩니다. 한 기업의 어려운시기가 다른 회사의 좋은 시간으로 부분적으로 상쇄 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의 수익성은 다소 안정적입니다. 기업 관리자가 큰 상승 여력 잠재력을 지닌 저렴한 가격의 회사에 관심을 기울이면 주주의 부를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련이없는 다각화에는 두 가지 큰 단점이 있습니다. 다각화를 광범위하게 관리하는 어려움과 다양 화를 경쟁 우위로 만드는 전략적 기회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무관 한 다각화는 바람직한 기업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동심원 다양 화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시장 세분화는 공통된 특성과 필요에 따라 고객을 분류합니다.


Martin Poole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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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심원 다양 화는 작은 음절로 큰 목표를 성취하는 사업을 지향하는 많은 음절을 포함하는 비즈니스 용어입니다. 동심 다양 화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는 광범위한 유통망을 구축하기위한 수단으로 여러 시장 영역에 걸쳐 보완 제품 및 서비스를 추가하고자합니다. 이 기술은 국가 소비자층에 도달하는 능력을 포함하여 성장하는 비즈니스에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동심의 다양성 정의.


동심 다양 화는 기업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 갈 수있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입수하거나 창출하는 일종의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이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기존 제품 및 서비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무용품 회사는 제지 제조업 자나 볼펜 제작자를 구매하려고합니다. BusinessDictionary에 따르면 회사는 새로운 소비자 시장에 진입하고 새로운 시장에서 판매를 촉진하기위한 수단으로 동심 다양 화를 사용합니다.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


시너지 (synergy)는 회사 내의 소규모 부서 또는 부서가 별도의 조직으로 가능한 것보다 큰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기업이 동심 다양 화를 통해 전략적 적합성을 달성 한 경우에만 시너지 효과 창출이 가능합니다. 전략적 적합성은 보완 부서 또는 제품을 취득 또는 개발 한 비즈니스의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장난감 제조업체는 제품 유통을 늘리고 회사 제품을 새로운 시장 영역으로 가져 오는 수단으로 전국의 다른 장난감 제조업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교육, eNotes에 따르면 마케팅, 재무, 관리 및 운영과 같은 비즈니스 시너지의 여러 형태가 있습니다.


제품 개발 향상.


동심 다양 화를 통한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여 제품 개발을 개선합니다. 회사는 마케팅 부서가 제품 개발 부서와 긴밀하게 협력 할 때 주어진 시장 영역에서 소비자의 요구와 욕구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 시장 영역 내에서 시연 된 요구 사항이나 요구 사항을 채우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작성 또는 수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회사는 시장에서 예상되는 성능을 보완하기 위해 소비자 조사없이 제품을 만들거나 구매하는 데 돈을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이 전략을 통해 비용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시장 점유율 증가.


시장 점유율은 회사가 제품 또는 서비스로 점유하는 전체 소비자 시장의 비율입니다. 회사의 시장 점유율이 클수록 주어진 소비자 시장에서 회사가 더 많이 존재합니다. 소비자가이 제품을 경쟁사의 제품보다 더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제품 존재를 통한 시장 점유율 증가는 매출 증가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중소기업은 시장 점유율이 높은 기업과 경쟁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동심 다양 화를 통해 회사는 훨씬 더 넓은 시장 영역에서 제품의 존재감을 확립하므로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조나단 리스터 (Jonathan Lister)는 2003 년부터 작가이자 콘텐츠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최신 저서 <& # 34; Bullet, Demos City Novel & # 34; 2014 년 6 월 J Taylor Publishing에서 출간됩니다. Shippensburg University에서 영어 학사를, Naropa University에서 서예 및 시학 석사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Martin Poole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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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평 및 수직 성장과 동심 다양 화.


수평 적 성장과 수직적 성장은 기업 전략과 어떻게 다른가요? 동심 다양 화에서?


수평 적 성장은 기업의 활동을 다른 지역으로 확대하거나 현재 시장에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의 범위를 늘리는 것입니다. 반대로 수직 성장은 이전에 공급 업체 나 유통 업체가 수행 한 기능을 인수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대조적으로 동심 다양 화는 기업의 주요 비즈니스와 관련된 제품이나 사업부를 추가하는 것이지만 현재 제품 라인의 활동을 지원하기보다는 다른 산업의 매력으로 인해 추가됩니다.


이 세 가지 전략을 몇 가지 관련 사례와 함께 토론하십시오.


솔루션 미리보기.


수평 적 통합은 기존 제품 라인에 평행 신제품을 추가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내부적으로 또는 외부 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회사는 기존 제품 라인 외에도 병렬 제품 시장에 진입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외부 적으로 회사는 경쟁 회사와 결합합니다. 예를 들어, Sparta Ceramics India Ltd. 는 Neyveli Ceramics and Refractories Ltd. (Neycer)를 인수했습니다. 두 회사는 위생 용품 및 타일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두 개 이상의 경쟁 회사가 단일 소유권 및 통제하에 통합됩니다. 7 개의 작은 시멘트 회사가 연합하여 시멘트를 형성했습니다.


1. 합병 회사 간의 지독한 경쟁이 제거됩니다.


2. 대규모 생산 및 유통의 경제를 제공합니다.


3. 시장을보다 잘 통제하고 회사의 경쟁력을 높입니다.


4. 회사는 제품의 공급 및 가격을보다 효율적으로 제어합니다.


1. 회사는 원자재 공급에 대한 자신감이 없습니다.


2. 많은 기업이 결합하여 수평 적 통합을 형성하게되면 과도하게 자본화 될 위험이 있습니다.


3. 회사의 경영진은 관료적이고 유연하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독점 기업이되어 착취 소비자와 노동력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수직 통합에서 현재 제품 라인 또는 서비스를 보완하는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가 추가됩니다. 신제품은 투입물을 공급하거나 생산을 위해 고객으로 봉사함으로써 회사의 자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수직 통합에서 회사는 현재 제품 또는 서비스에서 앞뒤로 이동합니다. 세로.


솔루션 요약.


수평 적 성장과 수직적 성장은 기업 전략이 어떻게 다른지 설명합니다.


구매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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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 및 범위; 매출 및 이익 성장; 유인에서.


동심원 다양 화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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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채택합니다. 일부는 영업 및 마케팅에 중점을두고 현재 업계에서 유기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은 합병 및 인수를 통해 업계의 입지를 넓 힙니다. 아직도 다른 사람들은 다변화 전략을 통해 성장을 추구합니다. 다양 화는 회사가 다른 산업에 진입하여 사업을 확장 할 때 발생합니다. 동심 다양 화는 회사의 현재 운영과 관련된 산업으로의 확장을 포함합니다.


동심원 다양 화가 정의되었습니다.


기업은 성장 추구 외에도 주주 가치 제고, 대차 대조표 상 대량의 현금 지출 및 위험 감소를 위해 다각화하고 있습니다. 관련 다변화라고도하는 동심 다양 화는 기업이 주주 가치 상승을 추진하는 데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회사는 "시너지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동심 다양 화 전략을 추구합니다. 시너지는 회사가 부품의 개별 합계보다 전체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낼 때 발생합니다. 기업은 자원 공유, 운영 조합 및 지식 이전을 통해이를 달성합니다.


규모의 경제 달성.


동심 다양 화를 통해 기업들은 규모의 경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는 현재 비즈니스와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거나 획득하거나 파트너로 육성하는 기술을 통해 이러한 경제를 성취합니다. 회사는 또한 더 많은 고객에게 이러한 비용을 분산시킴으로써 제품 및 서비스 비용을 낮 춥니 다. 또한 한 회사는 한 업계의 기술을 활용하여 다른 회사의 운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기술 활용을 통해 기업은 추가 가변 비용 만 발생시키고 신기술을 구매하고 구현하는 데 따르는 비용을 피합니다.


신제품 또는 서비스.


동심 다양 화를 통해 기업은 기존 자원을 사용하여 관련 산업을위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을 위해 텔레비전, 라디오 및 인쇄 광고를 구매하는 데 중점을 둔 미디어 구매 회사는 온라인 광고 구매로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고객 기반에 추가 서비스를 추가 할 수있을뿐 아니라 기존 미디어 광고를 구매할 여력이없는 소규모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 확장.


기업은 현재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지리적 위치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관련 다양 화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사용이 최소화 된 빈곤국으로 국제적으로 확대되는 미국 기반 온라인 개인 교습 회사는 그룹 기반 개인 교습 기관을 만들거나 구입할 수 있습니다. 관련 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기존 산업에 그러한 기회가 존재하지 않거나 옵션이 너무 비싸면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참조.


저자에 관하여.


티파니 라이트 (Tiffany C. Wright)는 2007 년부터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녀는 기업 소유주, 중간 CEO 및 & # 34; 자본 방정식을 해결하는 중소기업을위한 파이낸싱 솔루션의 저자입니다. Wright는 기업이 3 천 1 백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녀는 University of Pennsylvania의 Wharton School에서 재정 및 기업 경영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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